각종 낙서나 얼룩 깨끗이 지우는 방법

각종 낙서나 얼룩 깨끗이 지우는 방법

인테리어 TIP 원목 마루관리를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하는지 잘 몰라서 마루에 손상이나 얼룩을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원목으로 마루 바닥재를 시공하고 긁히거나 얼룩이 생길까 걱정스러운 분들에게 원목 마루관리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하는 것이 좋을 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원목마루는 나무로 제작되기 때문에 다른 바닥재들에 상대적으로 온도와 습도에 굉장히 민감함 편입니다. 그래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인테리어에서 바닥재로 많이 쓰이고 있는 강마루, 강화마루, 원목마루들은 모두 나무로 만들어지는 것 입니다.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지만 강화마루, 원목마루는 나무와 겉의 껍질을 통채로 갈아서 고온, 고압으로 압축을 한 후에 필름지를 붙여 만듭니다.


옷에 붙은 껌
옷에 붙은 껌

옷에 붙은 껌

옷 얼룩제거 방법 아홉 차례 어릴 때에는 옷이나 머리카락에 껌이 그렇게 많이 붙게 되고는 합니다. 옷에 껌이 붙으면 가장 최우선으로 얼음을 찾자. 비닐 안에 얼음을 넣어주고 붙은 껌 위에 올려놓아주면 껌이 딱딱하게 굳어진다. 이 상태로 떼면 제거가 수월합니다. 머리카락이나 카펫에 껌이 묻었을 때에 확실하게 제거하고 싶다면 솔벤트를 뿌려줍니다. 그 뒤에 수건으로 닦아내주면 쉽게 떨어진다.

약 2030도 정도의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로 1015분 동안 살살 문질러 세탁해 주시면 됩니다.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어 천에 세제물을 묻힌 후 오염된 곳을 두들겨 세탁해 주시면 됩니다. 미지근한 물에 울샴푸를 풀고 약 10분간 담가주신 후 조물조물 손세탁을 해주시면 됩니다.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풀고 약 30분간 담가둔 후 부드러운 솔로 찌든 때를 살살 선택해 세탁하고 헹궈주시면 된답니다. 퍼는 변색 및 윤기감소의 문제가 있기에 드라이클리닝을 추천드리며, 얼룩이 생길 때마다.

관리해 주시면 좋답니다.

아이스크림 얼룩
아이스크림 얼룩

아이스크림 얼룩

옷 얼룩제거 방법 여덟 차례 아그들이 여름에 즐겨서 먹는 아이스크림 얼룩도 생각보다. 쉽게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당분과 지방, 단백질 그리고 색소로 구성이 된 유용성 얼룩과 수용성 얼룩이 섞여져 있습니다. 따라서 2가지 과정을 거쳐서 얼룩을 제거해야만 합니다. 먼저 앞서 소개한 솔벤트를 사용해주면 유용성 얼룩이 제거됩니다. 그 후에 중성세제식기청소 세제를 사용하여 미지근한 물로 헹구면 수용성 얼룩까지 말끔히 제거할 있습니다.

리프 마이너란 무엇인가요?

굶주린 게 바로 그것입니다. 잎벌레라는 용어는 수백 종에 달하는 여러가지 곤충을 가리킵니다. 나비목, 딱정벌레목, 딱정벌레과 등이 일반적인 예입니다. 잎굴파리는 보통 작은 나방이나 파리의 일종으로 전 세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남극에서 정원을 가꾸는 것이 아니라면 어디에 있든 잎벌레는 잎이 많은 식물을 갉아먹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잎벌레는 애벌레를 보존하는 천재적인 방법 때문에 잎벌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 종의 암컷은 잎의 밑면에 알을 낳거나 경우에 따라 잎의 다육질 부분에 알을 주입합니다. 잎굴파리 애벌레가 부화하면 잎을 먹어치우고 그 안에 둥지를 틀게 됩니다. 잎을 갉아먹는 과정에서 잎의 겉면에 보기 흉한 터널이 생깁니다. 유충은 포식자로부터 보호받으며 공짜로 먹이를 구할 수 있습니다.

네, 좀 역겹긴 하지만 효과적입니다.

나뭇잎에 있는 길을 찾으면 손가락으로 길의 전체 길이를 따라 꾹꾹 눌러주세요. 잎사귀 안에 숨어 있는 애벌레를 부숴버릴 수 있습니다. 손상된 부위 전체를 철저히 부숴야 합니다. 다른 나뭇잎이 있는지 둘러보고 똑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비위가 약한 분들을 위해 감염된 잎을 잘라서 버릴 수도 있습니다. 퇴비로 만들지 않으면 더 많은 잎벌레가 생길 수 있습니다. 잎 채굴자가 개발 초기 단계에서 채굴을 시작하기 전에 잡는 것이 가장 쉽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가끔 우리는 너무 늦을 때까지 손해를 보지 못합니다. (아직까지 시금치 때문에 삐졌어요.) 잎사귀 몇 개를 찌그러뜨리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으면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커피 얼룩 예방 팁

마지막으로, 커피 얼룩을 피하기 위해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먼저, 커피를 마시거나 만들 때 주의깊게 다뤄야 합니다. 커피를 얼룩 내지 않게 하기 위해 컵에 뚜껑을 덮거나 목어 주전자를 사용해서 보세요. 또한, 먼지나 먼지 세제가 커피 얼룩을 더 까다롭게 제거하게 할 수 있으므로,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집 청소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얼룩이 생겼을 때 무서워하지 마세요. 빠르게 대처하고 위에서 소개한 방법을 사용하여 커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커피 얼룩은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가끔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이같이 간단한 팁들을 활용하면 얼룩 제거가 쉬워집니다. 커피 얼룩이 나타날 때마다. 위에서 소개한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하지만 특히 특수한 재질이나 얼룩이 지속해서 남는 경우, 뛰어난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옷에 붙은 껌

옷 얼룩제거 방법 아홉 차례 어릴 때에는 옷이나 머리카락에 껌이 그렇게 많이 붙게 되고는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크림 얼룩

옷 얼룩제거 방법 여덟 차례 아그들이 여름에 즐겨서 먹는 아이스크림 얼룩도 생각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리프 마이너란 무엇인가요?

굶주린 게 바로 그것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