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맥주간 수입 맥주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입맛 저격 확실한 맛있는 맥주 제주 위트 에일 구입 후기

국산 맥주간 수입 맥주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입맛 저격 확실한 맛있는 맥주 제주 위트 에일 구입 후기

내돈내산등등 SNS를 합니다. 가끔 뜨는 양모펠트 후기들을 보면서 해보고 싶었다. 여러 가지 옵션이 있었으나 그중에 아기시바를 골랐다. 미국에 돌아와서 한달이상 지나서 시작해 봤다. 설명서, 바늘, 스티로폼대고 하면 바닥에 바늘자국이 안 나기 때문에, 실 구성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어떠한 방법으로 하는지 나왔는 설명서가 있고, 갖고 있는 실로 만드는 설명서가 따로 있었습니다. 아기같은 아기시바, 똑같이는 아니더라도 비슷하게라도 나오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설명서에 나온 대로 바늘로 푹푹 찍어서 동그랗게 만들었다. 다. 만들고 나서 실이 남는 걸 보니 좀 더 많이 해도 될 것 같다.


imgCaption0
트랜스미션

트랜스미션

단일 부품으로는 차량에서 가장 비싼 부품이며, 고장시 수리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듀얼클러치 미션을 장착한 차량의 경우 내구성에 대한 논란이 있고, 기본적으로 미션 오일 교체주기가 지났다면 내부의 쇳가루로 인해 추후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미션 오일 게이지주로 빨간색 손잡이에 묻어있는 오일 양과 상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엔진을 5분간 예열하고, 기어를 각각 PRDRP 절차로 바꾸고 P상태로 놓은 후 본네트 안에 미션오일 게이지 고리딥스틱를 당겨서 빼내 확인합니다.

깨끗한 상태일수록 투명한 빨간색이며 짙은 갈색이 될수록 쇳가루와 불순물이 많이 함유되었다는 뜻으로 교체를 권장합니다. 스틱에 Hot과 Cold 라고 표기되어 있으며 엔진의 온도 상황에 따라 눈금에 미달되면 오일이 부족하다는 표시입니다.

고무 몰딩

각 창문과 문 주변으로 고무 몰딩이 제대로 붙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교체의 흔적일수도 있고, 주행중 소음의 원인이됩니다.

휠의 주변 부분은 주차 중에 긁을수 있어서 큰 사안은 되지 않지만 휠의 중앙부분의 흠집이나 손상은 충격이 휠허브나 서스펜션 쪽으로 전해질수 있다고 해서 휠 서스의 밸런스나 얼라인먼트가 틀어졌을 가능성이 있고, 기존 소유자가 운전을 험하게 했다고 생각할수 있습니다.

딥스틱노란 꼬챙이을 꺼내서 목장갑이나 휴지에 묻혀보시면 투명하고 맑은 상태여야 합니다. 오일이 진한 갈색이라면 교환 주기가 지나 찌꺼기가 많이 있는 상태이며 안좋은 냄새도 납니다.

엔진 오일이 꼬챙이의 두 눈금 사이에 뭍어있어야 오일양이 정상이며, 시동이 걸린 상태에서 딥스틱을 뺐는데 연기나 오일 튀면 엔진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엔진오일은 시간이 지나며 산화되기 때문에 키로수가 적은 차량이라도 1년마다.

교체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뚜껑을 열어보시고 어둡다면 냉각수 탱크를 스마트폰 후레쉬로 비춰보시고 색깔은 여러가지일수 있지만 정상적인 상태라면 맑아야합니다, 불투명한 짙은 색이거나 기포가 발생한다면 냉각수 교체 주기가 지났거나 냉각 과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수 있습니다. 냉각수도 교환주기에 맞춰 교체해주지 않으면 내부적으로 산화가 진행되어 라디에이터를 부식시킵니다. 단, 차량을 운행한지 얼마 안된 경우에 냉각수 캡을 열면 뜨거운 냉각수가 분출되어 화상을 입을수있으니 엔진의 열기가 남아있다면야 절대 열지 마세요. 엔진 주변에는 여러 벨트가 있는데, 엔진함께 언제나 구동이 되며 날씨와 기후에 따라 고무가 경화가 되고 벨트 가장자리가 삭거나 금이 감으로 부스러진곳이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벨트나 풀리도르레가 노후화되면 엔진이 구동할때 벨트 주변에서 비정상적인 소음이 발생합니다.

터치 스크린

스크린이 장착된 차량이라면 잘 작동하는지, 네비게이션도 입력해보세요. 핸들을 돌릴때 유격이 있거나, 틱틱거리는 소음 혹은 그 충격이 악셀에도 전달이 된다면 CV조인트 혹은 스티어링 연관 부품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담배 냄새나 그을린 흔적은 운전석 창문 윗부분에서 주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시트가 더럽거나 관리가 안된 차는 전 차주가 다른 부분도 관리를 안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바닥 매트가 젖어있지는 않은지 안감을 들춰보고 곰팡이 냄새가 나지 않는지 밑쪽도 스마트폰 후레쉬로 확인해보세요. 시트 레일에 흙이나 얼룩이 없는지 확인, 악셀페달이 브레이크 페달과 상태가 다르고, 교체흔적이 있다면야 침수차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무 보정 없이 수평만 맞춘수평조절 시 약간 크롭 사진입니다. 중간중간 아이폰 비교 사진은 보정했다 배가 고파서 코코볼을 먹으려고 그릇에 담아보고 약간 어두운 환경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F2 상태로 찍어서인지 뒤쪽의 사물들이 약간 아웃포커싱 되었습니다. 심도가 엄청 얕지 않아서 오히려 좋습니다. F1.4 렌즈를 사용했을 때는 진짜 심도가 너무 얕아서 F2로 높여서 찍을 때가 많았던걸 생각하면 나는 F2F2.8 정도가 뭔가 취향에 맞는 것 같다.

책상 위의 립밤을 찍어보았습니다. 초점도 잘 맞고 색감도 뭔가 감성적이고 좋습니다. F2의 아웃포커싱이 정말 예술이긴 합니다. 우측 맥북의 뒤쪽 부분이 완전히 날아가버렸다. 어두운 환경에서 찍을 때는 비네팅도 보입니다. 햇빛이 어느 정도 내려오는 곳을 찍어보았습니다. F8이며 초점은 무한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트랜스미션

단일 부품으로는 차량에서 가장 비싼 부품이며, 고장시 수리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무 몰딩

각 창문과 문 주변으로 고무 몰딩이 제대로 붙어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교체의 흔적일수도 있고, 주행중 소음의 원인이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터치 스크린

스크린이 장착된 차량이라면 잘 작동하는지, 네비게이션도 입력해보세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