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TV영화 누적시청시간 순위(한국 영화 기준)2023년 4월 16일 기준

넷플릭스 TV영화 누적시청시간 순위(한국 영화 기준)2023년 4월 16일 기준

2023년 10월 4주 드라마 주간 탑 10 내용물 업데이트 이번 주에는 무슨 새로운 것들이 등장하고 있는지, 그중에서 어떤 컨텐츠들이 우리 시청자들의 마음에 들어와 사랑 받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번 주에는 어떤 Hot 한 작품들이 우리들의 눈에 띄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 연애 12 한국 2시간 57분 드라마 오리지널 컴공과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장재영. 거침없이 침입하는 재영 때문에 평온했던 상우의 삶에 균열이 생기고, 어느 순간부터 그만 보시면 심장 박동이 빨라진다.


2위, 콘크리트 유토피아
2위, 콘크리트 유토피아

2위, 콘크리트 유토피아

아파트는 주민의 것온 세상을 집어삼킨 대지진, 그리고 하루아침에 폐허가 된 서울.모든 것이 무너졌지만 오직 황궁 아파트만은 그대로다. 소문을 들은 외부 생존자들이 황궁 아파트로 몰려들자위협을 느끼기 시작하는 입주민들.생존을 위해 하나가 된 그들은 새로운 주민 대표 영탁을 중심으로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막아선 채 아파트 주민만을 위한 새로운 규칙을 만든다.

7위, 비공식작전
7위, 비공식작전

7위, 비공식작전

비공식적으로? 알아서 해라? 여기는 하루하루가 지뢰밭이에요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하정우.어느 날 인터폰 너머로 20개월 전 레바논에서 실종된 외교관의 암호 메시지가 들려옵니다. 성공하면 미국 발령이라는 희망찬 포부에 가득 찬 그는비정식으로 동료를 구하는 임무에 자원해 레바논으로 향합니다. 공항 도착 직후, 몸값을 타겟으로 하는 공항 경비대의 총알 세례를 피해우연히 한국인 택시기사 판수주지훈의 차를 타게 된 민준.갱단까지 돈을 노리고 그를 쫓는 지뢰밭 같은 상황 속, 기댈 곳은 하나의 한국인인 판수 뿐입니다.

10위, 더 문

2029년, 대한민국의 달 탐사선 우리호가 달을 향한 여정에 나선다. 위대한 도전에 전 세계가 주목하지만 태양 흑점 폭발로 인한 태양풍이 우리호를 덮치고 황선우도경수 대원만이 홀로 남겨진다. 대한민국의 우주선이 달로 향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5년 전, 원대한 꿈을 안고 날아올랐지만모두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대기 폭발로 산산이 부서졌던 나래호.또다시 일어난 비극에 하나의 생존자인 선우를 지키기 위해나로 우주센터 관계자들과 정부는 총력을 다하고 온 국민이 그의 생존을 염원합니다.

선우를 무사 귀환시키기 위해서 5년 전 나래호 사고의 책임을 지고산에 묻혀 지내던 전임 센터장 김재국설경구이 다시 합류하지만,그의 힘만으로는 역부족입니다. 선우를 구출할 또 다른 희망인 NASA 유인 달 궤도선 메인 디렉터 윤문영김희애에게도움을 청해보지만 그마저 쉽지 않습니다.

12위,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다니티에게 다가가는 기다림의 시간관객을 기다리는 빈 객석의 속삭임,무대 위로 밀려오는 뜨거운 함성과 열기아티스트로 깨어난다. 강다니엘 첫 월드투어First Parade를 기다려온 다니티와우리들의 이야기를 함께 노래하며 궤도를 그려간다. 콘서트 필름 는 그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의 서울, 태국, 말레이시아 공연 실황과 준비과정을 담은 영화입니다. 무대 안과 밖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강다니엘의 목소리와, 시네마틱 색감과 사운드는 라이브 공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감각을 자극합니다.

2023년 상반기 한국영화 대성공 순위

한국 영화는 범죄도시 3을 제외하면 감명깊은 작품은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대략 50여 편의 작품이 극장에서 관객을 만났는데 만명도 동원하지 못한 작품도 11개나 됩니다. 한국 영화 순위는 1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위는 적수가 없는 영화 범죄도시 3입니다. 마동석의 연기가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정형화된 영화이지만 관객들은 최소한 그가 나오면 불안해할 필요가 없습니다.는 데 안도감을 느끼면서 부담 없이 볼 수 있는 것 같다.

반복되는 레퍼토리는 이제 식상한 느낌이 드는데 이어질 시리즈에서는 다른것으로 나와야 할 것 같다. 2위는 lsquo;영웅rsquo;입니다. 3위는 1월 18일 개봉했던 분쟁지역 아프가니스탄에서 한국인들이 탈레반에게 납치되는 최악으로 피랍사건을 다룬 영화 lsquo;교섭rsquo;입니다. 임순례 감독 연출 황정민, 현빈 주연이며 관객수는 1,721,111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위 콘크리트 유토피아

아파트는 주민의 것온 세상을 집어삼킨 대지진, 그리고 하루아침에 폐허가 된 서울.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위 비공식작전

비정식으로 알아서 해라? 여기는 하루하루가 지뢰밭이에요1987년, 5년째 중동과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외교관 민준하정우.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10위 더 문

2029년 대한민국의 달 탐사선 우리호가 달을 향한 여정에 나선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