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리 키우기 가이드 집에서 싱싱한 로즈마리 재배

로즈마리 키우기 안내인 집에서 싱싱한 로즈마리 재배

로즈마리는 향긋한 잎과 흙향기가 있어 요리 창작물을 끌어올리고 정원에 녹색의 아름다움을 더해줄 수 있는 사랑받는 허브입니다. 집에서 로즈마리를 키우는 것은 이 다용도 허브의 신선함과 맛을 즐길 수 있는 보람 있는 경험입니다. 이번 이야기에서는 정원이나 창턱에서 로즈마리를 재배하고 돌보는 것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경험이 많은 정원사든 초보든 이 가이드는 성공적인 로즈마리 재배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적절한 로즈마리 품종을 결정하는 것은 번성하는 로즈마리 식물을 키우는 첫 단계입니다.

두 가지 일반적인 품종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전적인 직립 품종으로 잎사귀가 바늘처럼 달려있어 요리하기에 이상적이며 클래식한 로즈마리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 식물 가꾸기
로즈마리 식물 가꾸기

로즈마리 식물 가꾸기

로즈마리는 유지율이 낮은 허브이지만, 특수한 관리 요건을 갖고 있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물주기 사이에 흙이 마르게 하고, 잎이 마르게 하기 위해 늘 밑부분에 물을 줍니다. 로즈마리는 약간 더 마른 상태를 선호합니다. 로즈마리의 가지치기를 해서 더 무성한 성장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또한 식물의 모양을 만들고 다리가 커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줍니다.

2 로즈마리 물주는 방법
2 로즈마리 물주는 방법

2 로즈마리 물주는 방법

관찰 로즈마리의 토양을 만져보면서 습도를 확인합니다. 토양이 마르면 물을 주어야 합니다. 토양이 다소 건조해지기 전에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 주는 타이밍 로즈마리는 토양이 완전히 마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로즈마리는 건조에 잘 적응하는 허브 식물이지만, 지나치게 많이 마르면 생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1주일에 12회 정도 물을 주는 것이 적절합니다. 물 주는 양 로즈마리에게 충분한 양의 물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즈마리는 햇빛을 많이 받기 때문에 빠르게 토양의 수분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토양이 충분히 습윤하도록 물을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과습은 로즈마리의 뿌리가 부패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므로 적절한 양의 물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 주는 방법: 로즈마리에게 물을 주는 방법은 더디게 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생선뼈를 비슷한 피쉬본 아기같은 모양의 식물이라 구매했습니다. 왼쪽 아래에 보시면 조그맣게 자구가 자라고 있는게 보입니다. 피쉬본 1개를 구매했는데 곧 2개가 될 거 같군요 판매자님 고맙습니다 선인장이지만 직사광선은 안 좋고 간접광을 좋아합니다. 선인장이라 과습에 취약합니다. 물을 많이 주는 것보다는 적게 주는게 오래 피쉬본을 보는 길일 수 있습니다. 약간 옆 통이 말라간다.

로즈마리 생육온도

생육 온도는 1525degC이며 노지 월동은 불가합니다. 겨울에는 실내로 옮겨주어야 잎이 손상되지 않으며 영상의 온도가 유지하는 베란다나 거실에서 겨울을 보냅니다. 온도가 낮은 곳에 두면 잎이 노랗게 변하며 영하 이하에서는 동해 손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강한 직사광선도 버티고 고온에도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만, 여름에 실외에서 키울 경우,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매일 물을 주어야 합니다.

분갈이 요령

로즈마리는 따듯한 5월부터 여름까지 빠르게 성장합니다. 가지가 뻗어 나가는 만큼 흙 속 뿌리도 화분에 가득 차게 됩니다. 성장이 빠른 만큼 토양의 양분도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1년에 한 번씩 분갈이가 필요합니다. 분갈이는 초봄에 진행하며 흙을 구성할 때는 원예용 상토에 펄라이트나 마사토를 1020 추가로 섞어 물이 잘 빠지고 공기가 잘 통하는 화분을 구성해 줍니다. 분갈이할 때 흙에 알비료를 섞어주면 봄의 성장기에 도움이 됩니다.

산호수, 극락조, 피쉬본, 로즈마리, 율마 키우기

극락조도 초기에는 성장이 더디게 하는 것처럼 보였는데어느순간 보니 가운데에 새로운 잎이 자라나고 있었다!!아니 이런 기특한 순간이배란다에 키워서 그런가 잘 자라는거 같다. 조명과 온도는 밝은 조명 따뜻한 온도를 좋아하는데딱 우리집에 맞나보다. ㅎㅎ 직사광선은 잎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해서 제일 모퉁이에 두었는데다행이게도 잘 적응한거 같아서 마음이 좋습니다. 물주기와 습도는 물을 많이 필요로 하지 않아서적당히 마르면 주고 있고 잎 위에 물이 남지 않도록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뿌리가 크게 자라는 극락조라서 화분이 조금 작아보이는데다음 달에는 조금 더 큰 화분으로 옮겨주는게 좋을거 같다. 화분 분갈이를 할때는 너무 막 큰거보다는 우리도 딱 맞는 옷이 이쁜 것처럼적당히 한 치수 커진 느낌으로 분갈이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율마는 참 향이 좋습니다.

겨울 관리

만약 여러분이 추운 겨울이 있는 지역에 산다면, 추운 온도로부터 로즈마리를 보호하기 위해 실내에서 겨울을 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자, 마지막으로 요점을 정리할게요 로즈마리를 키우는 핵심 포인트 집에서 로즈마리를 재배하는 것은 이 향긋한 허브의 마법을 문간에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요리 명작에 로즈마리의 향기로운 잎을 첨가하든 정원에서 로즈마리의 장식적인 아름다움을 즐기든 간에 로즈마리는 어떤 집에서든 코믹한 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즈마리 식물 가꾸기

로즈마리는 유지율이 낮은 허브이지만, 특수한 관리 요건을 갖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로즈마리 물주는 방법

관찰 로즈마리의 토양을 만져보면서 습도를 확인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로즈마리 생육온도

생육 온도는 1525degC이며 노지 월동은 불가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