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수영복 여성, 주니어 남아 래쉬가드 세트 구매 후기

아레나 수영복 여성, 주니어 남아 래쉬가드 세트 구매 후기

수영복 브랜드명 많지만 예전부터 아레나 수영복만 입어서 그런지 언제나 구매할 때면 가장 먼저 들리는 매장이 아레나인데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방문해 와이프, 아들 수영복과 래쉬가드 장만했는데 구매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코로나 방역이 완화되고 경각심 또한 살짝 느슨해진 느낌인데요. 약 2년 6개월 수영장이나 워터파크 근처에는 가보지를 못하다가 최근 동안 큰맘 먹고 용인 캐리비안베이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imgCaption0
아레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아레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살이 찐 거 같다며 걱정하는 와이프 아레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중에서 마음에 드는 두 벌 골라서 입고는 처음에 본 위의 래쉬가드 세트를 골랐는데요. 아레나 여성 래쉬가드 사이즈는 80, 85, 90, 95 4가지가 있는 듯했으며 가격은 119,000원으로 다들 엇유사한 가격대가 형성된 듯보였습니다. 지난 토요일 이 래쉬가드 입고 캐리비안베이 다녀왔는데요. 밋밋하지도 그리 화려하지도 않은 무난한 디자인에 네이비 색상이라 그런가 평온한 느낌도 들면서 흰색 꽃무늬 패턴이 깔끔하게 보이던데 야외에서 입으니까 집에서 입었을 때보다.

아레나 수영복 매장 방문

와이프가 입을 여성 래쉬가드는 제법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 재고가 많았는데 초등학교 아들, 딸아이가 입을 주니어 래쉬가드나 수영복은 디자인도 다양하지 않을 뿐더러 사이즈 재고가 없는 제품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프는 마음에 드는 조형의 여성 래쉬가드 두 벌 입어 보고는 바로 결정했고 6학년 아들이 입을 주니어 래쉬가드는 세트로는 재고가 없길래 상의는 래쉬가드, 하의는 수영복 바지를 유사한 색상으로 조합쳐서 구매했는데요. 하지만 4학년 딸아이가 입을 여아 주니어 래쉬가드는 진열된 상품 빼고는 재고 자체가 없길래 블랙야크에서 장만했는데 개인적으로 수영복 하면 아레나를 가장 선호하기에 조금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입을 남자 래쉬가드도 살까 고민하다가 그나마 아직은 입을만해서 다음에 사기로 했는데 새 디자인을 보니까 사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았습니다.

주니어 남아 래쉬가드 세트

아들 수영복은 엄밀히 말하면 래쉬가드 세트는 아닌데요. 세트는 사이즈 재고가 없어서 상의 래쉬가드, 하의 수영복으로 선택했는데 색상이 비슷하니까 꼭 세트처럼 보이더라고요. 수영복도 없었는데 이렇게 입히면 워터파크에서도 입을 수 있고 수영장에서는 하의 수영복만 입으면 되니까 나름 실속 있는 선택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레나 남아 주니어 래쉬가드 세트 디자인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선택의 여지는 크게 없는데요. 가격은 상의 래쉬가드 32,900원, 하의 수영복 29,000원, 수영모자 6,000원 총 67,900원이었는데 와이프, 딸어린이 래쉬가드보다.

주니어 남아 수영복 가격이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오른쪽 팔 부위에 주황색 포인트 색상이 들어가 있어 밋밋하지 않고 수영복 바지에도 주황색 레터링이 들어가 있어서 꼭 세트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단점은 사이즈가 너무 타이트해서 한 치수 큰 수영복으로 바꿀까도 생각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레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살이 찐 거 같다며 걱정하는 와이프 아레나 여성 래쉬가드 세트 중에서 마음에 드는 두 벌 골라서 입고는 처음에 본 위의 래쉬가드 세트를 골랐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레나 수영복 매장 방문

와이프가 입을 여성 래쉬가드는 제법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 재고가 많았는데 초등학교 아들, 딸아이가 입을 주니어 래쉬가드나 수영복은 디자인도 다양하지 않을 뿐더러 사이즈 재고가 없는 제품이 많더라고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주니어 남아 래쉬가드 세트

아들 수영복은 엄밀히 말하면 래쉬가드 세트는 아닌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