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팁 🔰 2024년 일본 장마 기간

일본 여행팁 🔰 2024년 일본 장마 기간

확실히 유류할증료 세금 포함이라고 씌여있음. 변경 버튼 누르시면 expedia처럼 네이버도 날짜별 최저 비행기표 가격을 아래처럼 볼 수 있어요. 캘린더 뿐 아니라 상단의 가격그래프 버튼 누르시면 막대그래프로도 볼 수 있음. 11월 하순 18만원 인천 후쿠오카 왕복 비행기표도 있습니다. 비슷하게 인천 오사카도 왕복 20만원대. 유류할증료 세금 포함. 인천 도쿄 나리타 공항 왕복 30만원. 하네다. 공항도 검색하니 28만원대. 오키나와는 아직 직항이 없어 경유로 검색하면 엄청 값비싸게 나오지만 후쿠오카 오사카 티켓은 먼저 끊고 이 도시에서 오키나와 티켓 따로 끊으면 됩니다.


4 티웨이 항공
4 티웨이 항공

4 티웨이 항공

티웨이항공은 한국 최초의 LCC로 2004년 설립되었습니다. 한국과 일본 운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괌 등 여러가지 노선이 있습니다. 코리아에서 후쿠오카의 사가나 오이타 등 지방 공항으로 가는 직항편도 있습니다. 단, 티웨이항공은 사전에 온라인으로 좌석을 지정할 수 없기 때문에 단체로 가면 좌석이 떨어져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한 사람부터 좌석을 선택할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일찍 떠나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내 무료 물 서비스, 마스코트 캐릭터도 인기기본적으로 기내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는데 하지만 물은 비용 없이 제공됩니다. 기내 판매도 매우 충실하며, 마스코트 캐릭터인 부트 군은 승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의 오리지널 굿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편도 10만원 전후로 한국 여행도 가능하다편도 10만원 전후가 최저가인 티웨이항공은 저렴한 요금이 매력입니다.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

불명백한 시대에 가장 큰 힘을 줄 수 있는 이 녀석은 또한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홍씨도 거의 여행자보험을 들지 않고 여행을 했었다가 여행지에서 큰일이 날뻔한 경험을 한 이후부터는 꼬박딱 여행자보험을 들고 출국하고 있었는데 혹시라도 악천후나 자연재해, 항공권 지연보상이나 개인 물품 분실, 파손, 개인 건강 악화가 걱정되는 인원은 미리 참고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눈앞에 힘든 상황이 닥치는 순간 본인이 믿는 종교보다.

2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렌지색 기체가 눈길을 끄는 한국의 최대 규모의 저가항공사 입니다. 유력한 한국인 배우를 이미지 모델로 기용하고 있어 탑승 시 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으로 갈 때, 나리타, 간사이, 중부, 후쿠오카, 가고시마, 신치토세 등에 취항하고 있어 일본 여행 시 매우 편리한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티켓 가격 및 추가 요금이 필요한 서비스제주항공은 기내식, 음료, 침대보 등의 서비스는 옵션으로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만큼 항공권 가격은 꽤나 저렴하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없고 이코노미 클래스만 있으며, 좌석은 대형 항공사에 비해 앞좌석과의 간격이 좁습니다. 유료로 좌석 지정 예약도 가능하니 발밑이 넓은 좌석을 원한다면 활용해보세요.안정되는 비행기로 인기LCC를 이용할 때 안전에 대한 걱정을 하는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도쿄 스카이트리

일본에서 가장 높은 곳으로 유력한 도쿄 스카이트리는 약 643m 높이의 전파탑으로 방송통신의 역할을 하고 있지만 관광객들에게는 인기있는 전망대입니다. 360도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는 덴보데크와 유리로 된 바닥이 화려한 덴보회랑 중 요구하는 전망대를 선택하여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성인 3,100엔, 청소년 2,350엔으로 이용이 가능한데 미리 알아보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 대비하기

홍씨같은 경우, 장마철 여행이라고 하면 꼭 접는 우산을 하나 챙기고 여행 기간이 긴 경우 잘 마르는 신발 하나를 더 챙기려고 하는 편입니다. 사실 홍씨도 폭우가 몰려오는 날씨에 꽤 많은 일본 여행을 했었는데 비가 내리면 옷과 신발이 젖는 것은 정말 금방이지만 세탁과 건조를 위한 시간 투자가 정말 아깝게 생각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부분에 아예 신경을 쓰지 않는 사람이라면 상관없지만 완벽한 J라면 약간의 대비는 해 놓는 것이 좋지 않을까.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많은 항공사에서 거의 대부분의 일본 노선을 회복했고 더 나아가 신규 취항지를 늘려가고 있는 현 상황을 보시면 이 여러가지 일본 여행 선택지 속에서 본인이 요구하는 여행지를 여러 곳 놓고 고민하여 고를 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이점으로 다가오고 있지는 않나 싶습니다.

아무쪼록 여행 준비를 잘해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4 티웨이 항공

티웨이항공은 한국 최초의 LCC로 2004년 설립되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여행자보험

불명백한 시대에 가장 큰 힘을 줄 수 있는 이 녀석은 또한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오렌지색 기체가 눈길을 끄는 한국의 최대 규모의 저가항공사 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