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회 박솔미 콜리플라워 스테이크 쑥훈연 칠리버터치킨

130회 박솔미 콜리플라워 스테이크 쑥훈연 칠리버터치킨

2022년 6월27일에 버거킹 새 물품 새로운 칠리소스를 이용한 텍사스칠리와퍼와 텍사스칠리치킨버거 텍사스칠리프렌치프라이가 출시되었습니다. 저번 4월에 역시 버거킹 신제품이었던 피넛버터스태커를 먹고 처음 햄버거를 사먹어보는거 같네요 최근 버거킹이나 맘스터치, 맥도날드, KFC등 주요 프랜차이즈패스트푸드 햄버거업체들이 다. 매각을 대처하고 있다죠 그만큼 햄버거시장이 레드오션인가 싶습니다. 별개로 최근 맥도날드 새 물품 맥크리스피버거가 대세라던데 그것도 한번 사먹어보고싶긴하네요 아무튼 서론이 길었는데 텍사스칠리와퍼, 텍사스칠리치킨버거 먹어보겠읍니다.


벨라 초코시럽 소스
벨라 초코시럽 소스

벨라 초코시럽 소스

처음엔 그냥 먹어보다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맛이나 생우유맛에 뿌려먹으니 속세 그 자체였습니다. 카카오가루에 알룰로오스랑 물 타서 섞으면 이런 느낌일 것 같습니다. . 이미 그렇게 만든건가.? 아무튼, 전적으로 맛보시면 카카오가루가 따로 노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달긴 달고, 카카오 향도 나는데, 이 단맛이 초코로 인한 단맛은 아닌 느낌. 근데 어차피 다른 음식에 뿌려서 먹으면 그렇게까지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 듭니다.

애초에 대체당 제로칼로리에서 속세 그 자체의 맛을 고대하는 것은 과욕이니까요. 재구매 의사 이건 이미 재구매 한 제품이고, 다. 먹으면 또 구매할 생각이 있습니다.

보르사리 감귤양념소금 활용법
보르사리 감귤양념소금 활용법

보르사리 감귤양념소금 활용법

나는 오랫동안 구운 닭고기에 양념을 하기 위해 허브 버터를 이용하는 것을 지지해 왔어요. 이는 고기를 촉촉하고 풍미 있게 유지하면서 피부를 바삭하게 만드는 명백한 방법입니다. 저는 수년 동안 추수감사절 칠면조를 묶은 후에 채택한 기술입니다. 버터에 요구하는 양념을 모두 추가할 수 있는 원스톱 방식인 보르사리 감귤양념소금이 딱 이네요 바삭바삭한 바다. 소금 조각, 말린 마늘 덩어리, 바질과 로즈마리 조각, 말린 레몬 껍질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빠른 버터에 양념한 소금을 섞어 닭고기 전체와 껍질 아래에 발라줍니다. 순간 판독 온도계가 165degF를 표시할 때까지 약 1시간 동안닭의 크기에 따라 다소 다름 425degF의 오븐에 넣은 후, 닭고기는 예쁘게 황금빛 갈색이 되며 윤기 나는 닭고기 조각이 박혀 있습니다.

쌍천씨푸드

구글평점 4.0 5 영업시간 오후 230 1100 동남아 특히 해안가에 있는 동남아 여행지는 늘 씨푸드가 저렴한 곳이 많습니다.. 코타키나발루도 예외는 아니므로 쌍천씨푸드와 웰컴씨푸드로 양분되어 99의 여행자가 방문하여 해산물을 즐기네요. 푸짐하게 시켜도 우리나라에선 꿈도 못 꿀 정도로 드실 수 있으니 다르게 주문하여 먹는 게 BEST 모닝글로리는 언제나 필수이고, 맥주는 다른 편의점등에서 저렴하게 사가서 버킷을 함께 주문하여 즐기면 좋습니다.

가리비 볶음, 볶음밥, 오징어튀김 많이 있지만, 이곳의 진짜는 드라이버터새우 요리입니다. 버터크림새우도 유명하지만 압도적인 비주얼의 드라이버터새우를 즐기며 마지막 남은 소스로 볶음밥을 함께 즐겨보자. 2인 기준 정말 다르게 시켜도 5만 원 아래로 모든 걸 즐길 수 있어요.

구글평점 4.1 5 영업시간 월수요일, 오전 600오후 500 목요일, 오전 630오후 500 금요일, 오전 600오후 200 토요일, 오전 700오후 500 일요일, 오전 730오후 500 월요일, 오전 600오후 500 코나키나발루에서 잘 알려진 카야토스트 맛집으로 잘 알려진 유잇청입니다. 아마 코타키나발루 한국인 여행객 중에 유잇청을 방문하지 않은 인원은 없지 않을까요? 카야토스트가 실은 별거 없습니다.. 코코넛잼을 말레이어로 카야잼이라서 결국 코코넛잼 토스트입니다.

코코넛으로 뭘 만들든 은은한 단 맛이 매력적이기에 커피와 잘 조화로운 카야토스트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이곳이 유명합니다. 다만 일찍 품절되므로 카야토스트를 맛보려면 오전에 방문하는 게 BEST일 것 같다.

지금까지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와 가격에 관해 간단하게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가끔씩 피자와 치킨을 먹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럴 때 한 번에 주문하기 좋은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하여 드린 브랜드입니다. 배달료 때문에 비용이 꽤나 커지고 있는 시대이지만 그래도 먹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생각날 때 메뉴 확인고 참고해서 주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벨라 초코시럽 소스

처음엔 그냥 먹어보다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맛이나 생우유맛에 뿌려먹으니 속세 그 자체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르사리 감귤양념소금

나는 오랫동안 구운 닭고기에 양념을 하기 위해 허브 버터를 이용하는 것을 지지해 왔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쌍천씨푸드

구글평점 4.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