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을 이용해 고무나무 키우는 법

실내을 사용해 고무나무 키우는 법

인테리어벽화를 전문으로 만드는 벽화업체 신비아트센터입니다. 사무실인테리어를 벽화와 트릭아트로 포인트를 주어 시공하는 것이 가장 고급한 인테리어가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는 화장품회사인 키맥스사무공간에 인테리어벽화로 제작한 라벤더꽃을 소개하여 드리도록 보려고 합니다. 요렇게 예쁜 라벤더꽃들을 인테리어벽화로 넓은 벽면에 시공하였습니다. 사무실안쪽에 원형으로 된 넓은 벽면이라 한폭에 다. 담을 수 없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제주 중문 만달
제주 중문 만달

제주 중문 만달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 네 번째로 소개할 장소는 여러가지 먹거리와 기념품을 만날 수 있는 제주 중문 만달 소품샵입니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로 가는 일주도로 앞에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주차장도 넓어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요. 제주도를 상징하는 여러 테마와 디자인으로 꾸며진 기념품과 함께 생활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소품, 악세사리, 문구류, 디퓨저 등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안쪽에는 제주도 전통주와 음식 선물까지 있어 한 곳에서 쇼핑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최근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 사이에서는 간식, 음식 선물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제주 중문 만달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가지 제주산 먹거리는 필요에 따라 직원을 통해 택배로 받아볼 수 있으며 매월마다.

고무나무의 유백색 수액에는 알레르기성 피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카우슈크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람이나 동물에게도 유독할 수 있습니다.

고무나무 수액에는 라텍스가 포함되어 있어 애완동물과 사람에게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무나무를 다룰 때는 원예용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수액이 사람이나 애완동물에게 묻은 경우 즉시 해당 부위를 씻어야 합니다.

흙이 건조해질 때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흙이 건조해질 때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흙이 건조해질 때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12주에 한 번씩 흙을 흠뻑 적신다는 느낌으로 물을 주어 화분에서 물이 빠질 정도로 충분히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되지만, 흙이 마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봄, 여름, 가을에는 토양 표면이 말랐을 때 충분히 물을 주고 겨울에는 다른 계절보다. 물 주기를 늘려 화분 흙이 거의 모든 마른 후에 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과습을 피하고 물을 줄 때 겉흙이 충분히 말랐을 때 주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유미의세포들

다섯 번째로 소개할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은 제주도 대표 실내 관광지이자 제주 동쪽 성산에 자리한 아쿠아플라넷입니다. 이름 그대로 전 세계 바다에 사는 해양생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연부터 체험, 음식 등을 한곳에서 모두 할 수 있어 언제나 생기가 넘치는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종합권 입장료는 1인 기준 성인 42,400원, 청소년 40,600원, 어린이 38,500원이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 17 할인 혜택을 받고 관람할 수 있어요.

비오는날 제주 실내 관광지로 많이 찾는 아쿠아플라넷에서는 2023년 한해 동안 웹툰 유미의세포들 미디어아트 전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종합권을 구매하면 별도 요금 없이 관람할 수 있어요.

제주 테디베어하우스 테지움

두 번째로 소개할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은 애월 중산간에 자리한 테디베어하우스 테지움입니다. 이전만 해도 여기는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여행객이 많이 찾았었는데 지난해 겨울 리모델링을 통해 외관과 내부를 새롭게 바꾸면서 2030대 여행객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테지움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입장료는 1인 기준 성인 12,500원, 청소년 11,500원, 어린이 10,500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20 할인 입장권을 받을 수 있으니 비오는날 제주 실내 관광지로 이곳에 간다면 미리 참고해보자. 인형의 집 테마로 운영 중인 제주 테디베어하우스 테지움은 지난 2008년 처음 개장됐으며 전 지구 최초 오픈형 체험 전시관으로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해외 여행객에게도 인지도가 높다.

분갈이 및 거름

분갈이 하실 때 화분의 흙이 최대한 부서지지 않도록 주의하셔서 새 화분으로옮겨주시면 됩니다. 나무에게 거름을 주는 시기는4월9월입니다.

상품명 마삭줄 고목 도자기 원산지 국내 좀 마삭줄 사이즈 나무의 높이 약 50cm 사이즈 나무의 폭 약 50cm 화분재질 도자기 판매처 그린피아김포 고객 상담실 16005790 발송되는 분재의 수형은 무의식적으로도 형성되어 자라므로 일정한 모양으로는 만들기 어렵습니다.

최대한 비슷한 모양으로 재배하여 보내드리려 애쓰고 있습니다. 분재 연관 상담 문의 주시면 언제든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 중문 만달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 네 번째로 소개할 장소는 여러가지 먹거리와 기념품을 만날 수 있는 제주 중문 만달 소품샵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흙이 건조해질 때 물을 주는 것이

12주에 한 번씩 흙을 흠뻑 적신다는 느낌으로 물을 주어 화분에서 물이 빠질 정도로 충분히 주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아쿠아플라넷

다섯 번째로 소개할 제주도 실내 가볼만한곳은 제주도 대표 실내 관광지이자 제주 동쪽 성산에 자리한 아쿠아플라넷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