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명품 토트백 디올 북 토트 미듐 사이즈, 오블리크 패턴 디올백 리뷰

첫 명품 토트백 디올 북 토트 미듐 사이즈, 오블리크 패턴 디올백 리뷰

남자 백들도 보고 왔어요디올이 워낙 고가이다보니.. 남자 가방은 되려 비교적싸게 느껴지는….기분탓..🥲 남자용 새들백~ 어른들 따라온 깍두기는 앉아서 서비스 음료를 얌전히 마시고요 키 160(159..)인 저에게 딱 맞는 느낌!아 이건 내가방이다! 싶은 느낌저 스트랩이 있어서 캐쥬얼하게도 착용이 되고뭣보다.


디올 체인 클러치백
디올 체인 클러치백


디올 체인 클러치백

자기가 소유하고 있는 디올백은 레이디 디올 체인 클러치 백입니다. 이 가방을 사게 된 연유는 남편과 데이트를 시작하고 나서 남편 여동생(현재 시누이)의 결혼식에 초대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왕이면 남편 가족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겨 주고 싶었는지 아니면 이 불법이 아닌 핑계로 가방을 하나 더 사고 싶었는지, 마침 밀라노에 비행을 오게 된 김에 주저 없이 디올매장에 들어섰다. 브랜드별로 아이템을 하나씩 소장하고 싶었던 그때의 열정은 나의 직장생활에 열정을 더해줬던 좋은 원동력이기도 했다.

뭔가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멀 한 룩에도 포인트를 주고, 그 브랜드만의 아이코닉한 느낌을 담는 가방을 원했던 나는 이 가방이 딱 눈에 들어왔다. 빨간색과 페이턴트 소재의 조합이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았다.

디올
디올

디올

DIOR CARO 체인 박스 백 블랙 가격:355만원 모던하고 화려하고 디자인의 Dior Caro 체인 박스 백입니다. 유니크한 퀼트 이펙트가 돋보이는 블랙 송아지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3개의 신용신용카드 포켓이 포함된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습니다. 탈착식 체인 스트랩으로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 착용하거나 핸들을 활용해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극도로 높아 데일리 백으로 추천드립니다. 디올 30 MONTAIGNE 박스 백 (블루 멀티 컬러 Dior Oblique 자카드) 가격:325만원 모던한 디자인의 30 Montaigne 박스 백입니다.

Dior Oblique 모티브가 돋보이는 블루 멀티 컬러 자신용신용카드 소재로 제작되어 룩에 포인트가 되어주며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격식 있는 스타일까지 모두 매치하기 좋습니다.

비교했던 브랜드명 : 구찌 / 생로랑 /보테가 베네타 / 셀린느 예상 가격대 : 300만원 대 실제 가격대 : 400만원 대 평소 좋아하는 핸드백 : 보따리장수, 보부상답게 큼직큼직한 핸드백 선호 / 흐물한 가방보다. 각진 핸드백 선호 명품 토트백 고른 기준 : 평소 올블랙을 매번 입고 다녀서 핸드백 컬러나 패턴은 화려해도 괜찮음 / 40대, 50대에 들어도 유치하거나 나이와 언발란스해 보이지 않을 것 / 이왕이면 어떤 상황, 장소에서 들 수 있도록 활용도가 두루두루 좋을 것 : 갤러리아에 있는 다른 명품 브랜드, 명품 토트백 다.

제치고 디올을 선택한 것, 디올 중에서도 카로, 레이디 디올, 새들, 바비, 몽테인 여러 라인을 제치고 북 토트를 선택한 것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