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 LIKIT Play 카드 사용 후기및 추천 이유

롯데카드 LOCA LIKIT Play 카드 사용 후기및 추천 이유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맞춰 사용기간이 각기 다릅니다. 처음에 설정을 제대로 해두어야 연체등의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지 않는데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사별로 매일 결제가 가능한 곳이 있는가하면 특정 일에만 지정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롯데카드는 특정일을 선택해야 하며 한 달에 총 13일의 결제일이 있습니다. 만약 매달 1일부터 한달치를 계산하고 싶다면 결제일을 14일로 선택하면 됩니다. 아니면 자신의 월급날등을 기준으로 고르는 것도 연체를 막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및 장기 카드대출 카드론은 지지난달 결제일 1일 지난달 결제일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장단점 및 후기
롯데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장단점 및 후기

롯데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장단점 및 후기

롯데카드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은 롯데카드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대출해주는 상품으로, 현금서비스는 최대 1천만원까지, 카드론은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도 최저 4대로 공시하고 있어 신용점수가 좋은 분들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가지고 계신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소액을 경우 현금서비스를, 목돈이 필요할 경우 카드론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너무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이 되니 급한 불을 끄기에는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카드론 상품 자체가 개인신용점수 하락폭이 생각보다. 훨씬 크고, 금리가 현금서비스의 경우 평균 18 대, 카드론도 평균 15 전후의 고금리가 적용될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
홈페이지에서 해지

홈페이지에서 해지

고객센터에 전화를 생각생각했더니 30분이상 대기해야 한다는 멘트가 나오길래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해당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CVC를 이해해야 하므로 카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MY카드정보관리카드해지신청으로 들어가면 카드해지신청 창이 뜹니다. 해지 신청란을 모두 작성했지만 홈페이지에서도 안된다는 안내창이 뜨네요. 상담예약을 누르니까 5일 안에 연락을 주겠다는 안내문자가 옵니다.

정부지원 정책금융상품
정부지원 정책금융상품

정부지원 정책금융상품

서민금융진흥원 등 정부의 서민지원기관에서는 저신용, 저소득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가지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품이 햇살론인데요. 햇살론은 개인신용점수가 하위 20 이하인분들이나, 연 소득액이 3500만원 이하인 분들에게 비교적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을 알아보기 전 무조건 확인하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말씀드린대로 정부지원 대출상품으로 이전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 대출에 관하여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FAQ

롯데카드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사람들이 많이 문의하던 내용들을 모아서 정리해놓은 FAQ 페이지가 있습니다. 카드신청발급해지, 포인트 및 연회비, 오픈뱅킹 및 송금, 카드서비스, 카드 사용결제, 홈페이지 이용 등 각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요구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편리합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키워드를 검색창에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 항목 중에서 내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롯데 DIGI LOCA London 디지로카 런던 카드

이벤트 1과 이벤트 2의 이용요건 금액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이벤트는 사전고지 없이 종료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문의는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계약 전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제공 업종은 롯데카드에 등록된 파트너 매장 업종을 기준으로 합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모든 대금은 결제일에 상환되어야 합니다. 상품 아니면 서비스에 관하여 충분한 설명을 듣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 DIGI LOCA London 디지로카 런던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다음 달 10일까지 26만 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만원 띵코인 추가 지급

3월 10일일까지 13만원 이상을 결제한 분들 가운데 추가로 3월 31일일까지 3만원 이상을 더 사용하면 4월 15일월에 롯데카드 띵코인이 3만 포인트 지급됩니다. 띵코인이란 롯데카드 앱 띵샵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1포인트가 1원에 해당합니다. 다시 말해, 띵샵에서 3만원짜리 상품을 구매하여 배송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2월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 중에서는 롯데카드 자사몰 캐시백 이벤트 혜택이 가장 좋은 편에 속합니다.

13만원 현금 캐시백에 3만원 띵코인 캐시백까지 총 16만원 캐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놓치면 너무나 아까운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전 6개월간 롯데카드 사용이력 없는 분들이라면 이달 디지로카 신규가입 이벤트는 절대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이미 롯데카드가 있어서 명절 연휴 동안 부모님들께 설명해드리고 신규발급 진행할 예정입니다. 다들 그럼 디지로카 캐시백 이벤트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롯데카드 현금서비스, 카드론 장단점 및

롯데카드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은 롯데카드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대출해주는 상품으로, 현금서비스는 최대 1천만원까지, 카드론은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

고객센터에 전화를 생각생각했더니 30분이상 대기해야 한다는 멘트가 나오길래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정책금융상품

서민금융진흥원 등 정부의 서민지원기관에서는 저신용, 저소득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가지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